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차량용 고속충전기 (디지지 QC3.0 듀얼 충전기)

안녕하세요. 수아애비 입니다. 이번에 4년간 사용했던 차량용 고속충전기가 맛탱이가 가는바람에ㅠㅠ 차량용고속충전기를 구매 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차량용 고속충전기는 디지지 라는 회사의 제품입니다.

 

디지지 차량용 고속충전기

 

조그만한 상자로 패키징이 되어있습니다. 전면에는 충전기 본체의 사진이 세겨져 있어, 깔끔한 포장입니다. 

 

디지지 차량용 고속충전기

 

깔끔하게 포장되어있고, 메탈로 된 본체가 눈에 띄네요~ 

 

 

바닥에는 본체의 충격을 흡수해주는 스폰지 재질로 한번 더 보호를 해주니 제품을 잘 보호 해 주는것 같네요!!

그런데 설명서 따위(?)는 없습니다ㅎㅎ 그저 시거잭에 꼽아주면 끝이거든요~ 

 

 

01

 

메탈바디에 무게도 약 61g입니다. 이 제품은 독립적으로 각각 QC3.0이 적용되어 동시충전을 하더라도 고속충전을 지원합니다. 제품을 살펴봤으니 이제 차량에 설치 해 보겠습니다.

 

 

차에 설치를 하니, 전면에 푸른빛으로 불이 들어오네요! 밤에도 전혀 시야에 방해되지않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네요!! 하지만 충전기 본연의 기능.. 고속충전이 되는지 한번 살펴봤습니다.

 

 

고속충전도 잘 되네요~!!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충전전환율 95%로 효율이 높고 내구성이 좋다고 합니다. 35분만에 최대 80%까지 충전!

 

 

 

기존에 사용하던 훠링제품은 이제 쉬어...ㅠㅠ (충전을 해도 배터리가 달던 그녀석..ㅜ)

 

미루고 미루다가 구매한 차량용고속충전기 리뷰였습니다. 

차량용고속충전기는 특별히 사기도 귀찮고 신경을 안쓰는 제품이지만 충전이 잘 안되거나 고장난다면 은근 신경쓰이는놈이랍니다. 이번에 구매한 이 제품은 내돈내산!!! 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